K-해외직구 플랫폼 ‘버스트익스프레스’ 론칭… 중국 도매 플랫폼 VVIC와 파트너십 체결

해외직구 ‘버스트익스프레스’ 플랫폼 론칭… 론칭 이벤트 진행 중

2025-04-04 10:20 출처: 제이슨케이트

K-해외직구 플랫폼 ‘버스트익스프레스’가 공식 론칭했다

인천--(뉴스와이어)--제이슨케이트에서 개발한 K-해외직구 플랫폼 ‘버스트익스프레스’가 공식 론칭과 함께 중국 최대 도매 플랫폼 중 하나인 VVIC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버스트익스프레스는 국내 소비자와 글로벌 판매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도매 상품 공급을 지원할 예정이다.

글로벌 소싱 및 원활한 온라인 거래 지원

버스트익스프레스는 국경을 초월한 원활한 온라인 거래를 목표로 한다. VVIC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초저가 의류 상품을 중국 도매가격에 소매로 제공하고,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구매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폭넓은 상품군을 선보인다.

또한 플랫폼 내에 실시간 재고 확인 기능을 도입해 구매자들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세페이지 현지화 작업 및 최적화된 결제 솔루션을 통해 언어와 결제 방식의 장벽을 최소화하고, 글로벌 구매 경험을 국내 쇼핑만큼 편리하게 만들 계획이다.

해외직구 플랫폼 국내 론칭 및 글로벌 확장 계획

버스트익스프레스는 해외 물류를 전담하는 파트너사와 함께 쿠팡의 ‘로켓그로스’와 유사한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해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 각 지정 창고에 판매자들이 재고를 넣으면 이를 버스트익스프레스가 대행해 판매 및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셀러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버스트익스프레스는 해외직구 플랫폼으로서 우선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고, 추후 일본, 동남아 등으로 확장해 국내 셀러들이 역직구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방침이다. 국내 판매자들은 이를 통해 해외 소비자들과 직접 거래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가입 프로모션

버스트익스프레스는 공식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쿠폰은 다양한 해외직구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해 신규 이용자들도 보다 쉽게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버스트익스프레스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플랫폼 이용률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제이슨케이트 박희준 대표는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를 국내 쇼핑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버스트익스프레스를 구성했다. 판매자들을 위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업계 최저 수수료를 적용 중이다. 또한 해외 대형 업체들의 상품도 본사가 위탁판매 형식으로 입점을 받고 있다. VVIC 등 검증된 해외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가성비 있는 상품과 유명 브랜드 상품들도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제이슨케이트 소개

제이슨케이트가 개발한 ‘버스트익스프레스’는 글로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해외 물류 서비스를 기반으로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술 기반의 물류 및 결제 솔루션을 통해 원활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본사는 대한민국에 위치하며, 자체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