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us Technology, 에너지 미터링 솔루션 정확성 향상

디지털 출력 능력 갖춘 TMR 센서 레퍼런스 설계 통해 도입 간소화

2022-05-25 08:39 출처: Crocus Technology

Crocus의 전력 측정용 레퍼런스 설계 키트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혁신적인 XtremeSense® 터널 자기 저항(TMR) 센서 공급 업체인 Crocus Technology Inc.가 절연 전류 감지 및 디지털 출력 기능을 갖춘 정밀 에너지 측정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AC 또는 DC 애플리케이션에서 1820VPK 전압 수준의 절연 능력을 제공하며 전력, 전압 및 전류를 측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대용량 변류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더 작고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전원 공급 모니터, 전기차 충전기, 가전제품, 모터 제어 및 스마트 조명 등 다양한 스마트 장치에 이상적이다.

이 솔루션은 완전한 기능을 발휘하는 전력 모니터링 솔루션 설계 지원을 위해 Crocus의 CT430 TMR 절연 전류 센서, Microchip의 ATtiny426 마이크로컨트롤러, 인쇄 회로 기판(PCB), 설계 파일, 마이크로컨트롤러 펌웨어, 자재 명세서(BOM) 리스트, 사용자 가이드로 구성된다.

설계 솔루션은 순간 및 실효 값(RMS) 전력 구성 요소, 능동 및 반응 전력 및 전력 계수를 계산하기 전 전압 및 전류 값을 정확하게 읽고 정량화하는 능력이 검증됐다. 이런 전력 값은 S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외부 마이크로컨트롤러가 액세스할 수 있는 레지스터에 저장된다. Crocus 미터링 솔루션은 전력 측정 및 계산 설계에 따른 부담을 경감해 모든 스마트 장치에 대한 미터링 기능 추가 작업을 단순화한다.

정밀한 전력 측정 능력의 핵심은 -40°C~+125°C 작동 범위에서 1% 이상의 전류 측정 정확도를 제공하는 CT430 전류 센서다. 16-리드 SOIC-Wide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센서는 부피가 큰 변류기가 필요하지 않으며 보다 컴팩트하게 설계할 수 있다. CT430 솔루션은 또한 I2C, SENT 및 CAN과 같은 다양한 버스 인터페이스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제조업체와 설계자는 이 솔루션을 통해 Crocus Technology 제품에 대한 정확하고 콤팩트한 전력 모니터링 기능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다. 전력 측정을 위한 Crocus 레퍼런스 설계 키트의 시스템 다이어그램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m Kaske Crocus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시스템 내에서 전력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이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은 설계자에게 여전히 어려운 과제”라며 “CT430 전류 센서가 장착된 Crocus 솔루션은 기존의 자기 센서 기반 설계보다 향상된 정확도를 제공한다. OEM 설계 고객은 검증된 설계 솔루션과 12주의 리드 타임을 통해 에너지 미터링 솔루션을 최종 제품에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rocus Technology 개요

Crocus Technology는 자체 개발한 TMR 센서 기술인 XtremeSense® TMR을 바탕으로 첨단 자기 센서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다. Crocus의 혁신적인 자기 센서 기술은 고정확성, 고분해능, 안정적 온도 성능, 저전력 소비를 요구하는 IoT, 스마트 기기, 산업, 소비재, 의료, 자동차 전자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크게 향상한다. Crocus는 미국 캘리포니아 밀피타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Crocus Technology와 첨단 TMR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