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딤, JFE 쇼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JFE 쇼지 자회사 JFE 캐나다, 에네딤의 차세대 ‘스위치드 릴럭턴스 전동기(SRM)’, 전기 추진, 전기 파워트레인용 전기 강판 공급
파트너십 통해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제조 공급망 공동 구축 목표

2022-01-26 13:50 출처: Enedym Inc.
해밀턴, 온타리오--(뉴스와이어)--차세대 스위치드 릴럭턴스 모터(SRM), 전기 추진, 전기 파워트레인을 개발하는 기술 기업 에네딤(Enedym Inc.)이 JFE 쇼지 파워 캐나다(JFE Shoji Power Canada Inc., 이하 JFE 쇼지 캐나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JFE 쇼지 캐나다는 북미에서 전기 공학 응용 제품용 트랜스포머 코어와 자성 재료, 전기공학 지원 및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급 기업이다.

파트너십 계약 조건에 따라 JFE 쇼지 캐나다는 에네딤의 전기 모터와 파워트레인용 전기 강판을 공급한다. JFE 쇼지 캐나다는 멕시코, 인도, 중국, 일본, 아시아에 위치한 전 세계 모터 코어 제조 및 공급 사업체를 통해 세계 자동차 업계와 리비안 오토모티브(Rivian Automotive, Inc.) 등 주요 전기차 제조사에 전기 강판 재료와 제품을 공급하는 JFE 쇼지 코퍼레이션(JFE Shoji Corporation)의 일원이다.

에네딤 창업자/사장/최고경영자(CEO)인 알리 에마디(Ali Emadi) 박사는 “JFE 쇼지 캐나다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매우 기쁘다”며 “JFE 쇼지 캐나다는 에네딤에 중요 전기 강판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파트너로서 안전한 글로벌 제조 공급망을 전략적으로 구축해 지속 가능한 차세대 모터 기술 개발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마디 박사는 “에네딤은 운송의 전기화와 지속 가능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되는 데 따른 대용량 애플리케이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시장 출시까지 걸리는 기간이 짧고 비용이 낮으며 안정성이 높은 모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JFE 쇼지 캐나다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것은 고객들이 고객사와 이해 관계자에게 결과물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론 하퍼(Ron Harper) JFE 쇼지 캐나다 CEO는 “에네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자동차 및 산업 환경을 보면 미래 성장과 사회 변화를 촉진할 혁신적 리더십이 필요함을 알 수 있다”며 “공급, 부품, 인력 경쟁이 치열한 초경쟁 환경에서는 업계 주자 간의 신뢰할 수 있는 관계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에네딤과 협력해 역량을 강화하고 근로자들이 현재와 미래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제조 지원을 개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네딤(Enedym, Inc.) 개요

에네딤은 캐나다 맥마스터 대학교(McMaster University)의 기술 스타트업 회사다. 에네딤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해밀턴에 위치한 맥마스터 혁신단지(McMaster Innovation Park)에 본사를 두고 있다. 에네딤은 맥마스터 대학교 맥마스터 자동차 리소스 센터(McMaster Automotive Resource Centre, 약칭 MARC)의 알리 에마디 박사와 그의 연구팀이 개발한 50건 이상의 특허와 특허출원, 관련 발명품을 보유하고 있다. 에네딤은 전기 추진 모터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새로운 SRM 드라이브 기술로 전기 모터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에네딤은 지구를 구하고 전기 모터 시장을 뒷받침하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 웹사이트(www.enedym.com)와 유튜브 채널(Enedym YouTube)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JFE 쇼지 파워 캐나다(JFE Shoji Power Canada, Inc.) 개요

JFE 쇼지 파워 캐나다는 변압기 코어, 전기 엔지니어링 애플리케이션용 자성체, 전기 엔지니어링 지원 및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미 최대급 기업이다. JFE 쇼지 파워 캐나다는 JFE 쇼지의 일원이다. JFE 쇼지는 멕시코, 인도, 중국, 일본 및 아시아에 위치한 전 세계 모터 코어 제조 및 공급 사업을 통해 전기 철강 재료와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일본 JFE 홀딩스(JFE Holdings)의 지원을 받고 있다. JFE 쇼지는 프랑스 에흐 부르주아(r. bourgeois SA)와 멕시코와 중국에서 합작 투자를 진행하는 등 첨단 기술 자성 모터 코어 솔루션 제조에 협력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50053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edy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