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부부, 동상이몽에서 흥국에프엔비 ‘홈메이드 눈꽃빙수’ 소개

2021-07-20 17:00 출처: 흥국에프엔비 (코스닥 189980)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흥국에프엔비의 ‘홈메이드 눈꽃빙수’를 소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0일 --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7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흥국에프엔비의 ‘홈메이드 눈꽃빙수’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된 가운데 농촌 체험을 가기 전 김성은 씨가 준비한 빙수 기계로 아이들과 눈꽃빙수를 직접 만들어 먹는 모습이 소개됐다. 김 씨는 눈꽃빙수를 먹고는 “밖에서 사먹는 맛과 비슷하다”, “간편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남편 정조국 씨와 아이들도 즐거워하며 맛있게 먹었다.

해당 기계는 전문 매장용 빙수 기계를 가정용으로 개선한 흥국에프엔비의 ‘스노우빙홈’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서 빙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빙수기다.

스노우빙홈은 본체에 전용 빙수 블록을 끼운 뒤 버튼만 누르면 1분 만에 카페에서 먹었던 빙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맛은 밀크순(純), 요거트, 딸기, 망고, 다크초코, 녹차의 6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밀크순(純) 블록은 우유와 배과즙 농축액만으로 만들어져 아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빙수 블록과 함께 취향에 따라 팥, 견과류, 과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올려 나만의 개성 있는 빙수를 만들 수도 있다.

한편 스노우빙홈 공식 쇼핑몰인 ‘오늘의일상몰’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볍게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스노우빙홈 라이트 패키지 △달콤한 젤라또를 더한 젤라또 패키지 △두 가지 맛의 빙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풀 패키지를 25~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스노우빙홈을 이용해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빙수를 소개하는 ‘빙수왕 찐천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와 배달의 민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늘의일상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 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 농축 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