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아이, 욕실 인테리어의 새 트렌드로 떠오른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 소개

‘욕실 인테리어의 새 바람’ 매립형 샤워수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와 자유로운 공간 활용성
유연한 설치 솔루션으로 건식, 조적, 콘크리트 벽까지 모든 벽체에 설치 가능
특허받은 ‘TPS카트리지’와 ‘TMP시스템’ 적용으로 일정한 샤워 온도 유지부터 세심한 유량 조절, 물 절약 효과까지 가능

2021-04-02 15:18 출처: 티티아이

티티아이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

인천--(뉴스와이어)--수전 전문기업 티티아이(TTi)가 욕실 인테리어의 새 트렌드로 떠오른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을 소개한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욕실 또한 단순히 씻는 공간이 아닌 쾌적한 생활을 위한 개인 휴식 공간으로 바뀌고 있다.

이에 따라 호텔처럼 고급스럽고 세련된 욕실을 연출할 수 있는 ‘매립형 샤워수전’이 욕실 인테리어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매립형 샤워수전은 욕실 벽 안에 수전을 매립해 깔끔한 욕실 외관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급 호텔 욕실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수전 몸체가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물때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는 틈을 줄여주고 청소 또한 쉽고 편하다.

특히 티티아이의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는 유연한 설치 솔루션과 완벽한 샤워를 선사하는 이상적인 샤워 시스템으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드림샤워는 전통적인 일반 매립형뿐 아니라 노출형 샤워수전의 개념을 도입한 하이브리드 매립형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모든 제품에 티티아이의 특허기술 ‘TPS카트리지’와 ‘TMP시스템’이 탑재돼 있어 일정한 샤워 온도 유지부터 세심한 유량 조절, 환경을 위한 물 절약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매립형 샤워 수전 설치 시 가장 걱정되는 누수 문제도 보완했다. 드림샤워의 수압 테스트 커버를 사용해 10기압(10bar)의 압력에서 배관라인 연결부의 누수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방수 기능이 있는 씰이 구조물의 몸체를 둘러싸고 있어서 어떤 이유에서든지 내부에서 누수가 발생할 경우에도 벽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티티아이는 봄이 되면서 실내 인테리어로 집 분위기를 바꾸는 사람이 더욱 늘고 있다며 티티아이의 매립형 샤워수전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는 물론 완벽한 샤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티아이(TTi)는 다양한 국내외 특허 기술을 보유한 수전 관련 전문기업으로 TPS카트리지를 적용한 매립형 샤워 수전 개발로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개념 샤워수전인 텍토닉스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91인의 호평 속에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결선에 진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